Uncategorized

재입국 허가 및 출입국

이민자가 된다는 것은 여러 가지를 어렵게 만듭니다. 이민자들은 일상 생활을 시민 및 영주권자와 다르게 다루어야 합니다. 이민자들에게 실제로 엄청나게 어려운 것처럼 보이는 간단한 작업 중 하나는 일시적으로 미국을 떠났다가 다시 돌아오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미국 이민자가 미국을 떠나기를 원하거나 떠나야 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 사람은 가족이나 참석해야 하는 다른 중요한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일시적으로 미국을 떠날 계획을 연기해야 ​​합니다. 이민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옵션이 있습니까? 뉴욕 이민 변호사

좋은 소식은 이민자들이 합법적으로 미국을 떠났다가 돌아올 수 있지만, 그렇게 하려면 적절한 문서와 서류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변호사의 도움 없이는 정확한 서류를 얻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거주 지역의 이민 변호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 이민국(USCIS)에 따르면 이민자는 “여행 서류 신청서”라는 I-131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 양식은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으며 미리 결정된 USCIS 접수 주소 중 하나로 보내야 합니다. 이 신청서를 받으려는 사람들에게는 접수비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수수료는 $360이지만 상황에 따라 추가 및 예외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 라이센스가 아닌 응용 프로그램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특히 범죄 기록이 있는 사람은 재입국 신청이 승인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이민자는 재입국 절차를 다시 시작하거나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실행 가능한 옵션일 수 있지만 시간은 일반적으로 귀하의 편이 아닙니다.

이민 문제는 시간에 민감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하기로 유명합니다. USCIS에 따르면 신속한 이민 서류 작업이 가능할 수 있지만 이는 사례별로만 허용됩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신속한 승인이 필요한 다음 기준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심각한 재정적 손실, 긴급 상황, 인도주의적 상황, 국익 상황, USCIS 오류 또는 USCIS의 기타 강력한 이익. 이민자로서 당신은 마치 국가 전체에 맞서 싸우고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옆에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어떻습니까? 수천 명의 이민자들이 이민 변호사의 서비스를 받은 후 도움을 받아 미국 재입국이 허용되었습니다. 이 옵션을 크게 고려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